-
주소 - 충남 태안군 이원면 꾸지나무길 37-76서산 이마트를 거쳐 태안 둘레길 캠핑장으로 이동 했습니다. 서산에서 조금 멀어 지면 길이 국도 2차선으로 되어 있어 이동하는 차량이 많을 경우 캠핑장까지 가는 시간이 꽤 걸릴 것 같습니다. 서산 이마트에서 길이 막히지 않는 날이 었는데 캠핑장까지 1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
예약페이지 - http://r.camperstory.com/?1537
-
시설
-
사이트 - 사진에 첨부된 F구역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데크로 되어 있고 바다 조망이 가능 합니다.1,2 번이 거의 붙어 있고 3번과 4번도 붙어 있습니다. 5,6번은 공영주차장과 가까워 짐을 이동하기가 쉽습니다. 3,4번은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짐을 날라야 합니다. 7번은 단독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짐이 많은 분들은 1,2번이나 5,6번이 자리가 좋을 것 같습니다.F사이트 들은 공영 주차장쪽에 화장실과 개수대가 위치해 있어 다른 구역에서도 사이트 앞을 많이들 지나 다녀서 조용한 캠핑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불편 하실 수도 있습니다.2,3,4번쪽 앞과 2,3번 사이 7번 옆 나무 계단으로 개수대와 화장실 사용을 위한 통로로 사용 됩니다.
-
인터넷 - 가능
-
전기 - 가능
-
온수 - 가능
-
분위기 - 직원들은 친절 합니다. 바다 조망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캠핑장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썰물때엔 조개도 캐는 것 같고 여름에는 바다에서 물놀이도 가능 할 것 같습니다.서산의 서산생막걸리도 취향이 맞는 맛이라 서산쪽으로 간다면 다시 한 번 맛보고 싶습니다.하지만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옆 사이트에서 바로 담배를 피워 제지 하기는 했는데 흡연 구역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잘 지켜지지 않는 모습이 많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새벽시간까지 술마시고 고스톱치며 떠드는 통에 잠을 제대로 자지 못했네요. 아파트나 캠핑장이나 이웃을 잘 만나는 것도 복인데 종종 복이 없으니 관리가 잘 되는 곳을 선호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