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거진천자연휴양림 연립형 캠핑장 리뷰
- 주소 - 충북 진천군 백곡면 명암길 435-135 생거진천 자연휴양림
- 홈페이지 - https://www.foresttrip.go.kr/indvz/main.do?hmpgId=ID02030033
- 시설
- 인터넷 - 불가능
- 전기 - 가능
- 온수 - 샤워장만 가능
생거진천 자연휴양림은 충청북도 진천군에 위치한 휴양림입니다. 생거진천 자연휴양림은 맑은 계곡과 울창한 숲으로 이루어져 있고, 물놀이 장도 있어 여름철 피서지로 인기가 많습니다. 생거진천 자연휴양림에서는 산림욕, 등산, 캠핑, 물놀이 야생화 관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있습니다.
생거진천 자연휴양림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휴양림입니다. 여름철 피서지로, 또는 주말 나들이 장소로 추천합니다.
캠핑장 지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연립형은 5개인데 현재는 1,3,5만 사용 가능 한 것 같습니다. 지붕이 있어 날씨가 좋지 않을때 장점이 있을 것 같아 선택 했습니다만 일기 예보가 맞지 않아 조금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원래는 캠핑 용도가 아니라 바베큐장이었다는 것 같습니다.
장점은
1. 일단 지붕이 있어 날씨가 좋지 않을때 이용하기 좋을 것 같고
2. 정자형이나 탁자형 야영장은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짐을 내려 다리를 건너고 오르막길을 올라야 하는데 짐 내리기가 편합니다만 주차는 역시 주차장에 해야 합니다.
단점은
1. 거리 때문에 화장실및 개수대 사용이 불편합니다. 원래 캠핑장 용도가 아니었던 것 같은 공간이라 주변에 화장실은 물론 개수대도 없습니다. 지도에 하나 있는 화장실까지 가야 합니다.
2. 바닥이 모래 먼지가 많이 일어나는 상태라 환경이 좋지는 않습니다.
3. 경관도 좀 좋지는 않고 캠핑 보다는 난민촌에 피난 온 것 같은 기분이 있었습니다.
다리를 넘어 보이는 화장실 입니다.
다리위에서 보이는 연립동 캠핑장입니다. 개수대나 화장실을 이용하려면 이 거리를 왕복해야 합니다.
날씨가 안좋은 날에는 장점이 있을 것 같은데 날씨가 좋은날에는 굳이 캠핑을 위해 예약 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개수대는 냉수만 나오는데 환경은 깨끗합니다. 화장실이 바로 옆에 있고 샤워실도 있는데 샤워실에는 온수가 나옵니다.
짐이 많으면 불편 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정자형은 작은 텐트라면 날씨가 궃은 날에도 정자에다 텐트를 치면 좋을 것 같더군요. 환경은 이쪽이 월등히 좋습니다.
탁자형은 지붕이 있는 탁자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