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da

OggSync v2.2 Google Calendar Sync



pda와 Google Calendar 간의 데이터를 동기화 하는 pda 용 application 이 또 있었네요. 일단 [GooSync Client] 와 다른 점은 가입 없이 프로그램상에서 바로 id / password 를 입력 후 데이터를 동기화 한다는 점 같네요. 역시 Freeware 라곤 하지만 정식 등록 하지 않으면 하나의 Calendar만 동기화 할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OggSync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행 화면 입니다. 2007/05/15 일 Release 되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Login Information 을 입력 합니다. google calendar 를 사용하고 있는 gmail 계정과 password 를 입력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Default google calendar 을 선택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네개의 구글 calendar을 가지고 있지만 한개만 선택이 가능 합니다. Pro 버전으로 Upgrade 하면 Multiple로 선택 가능 하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TimeZone Setting pasge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기화할 데이터의 범위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등록 방법에 대한 page 입니다.


0123
OggSync 를 사용하여 Pda와 Google Calendar 사이의 데이터를 동기화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일단 Goosync 를 사용해 데이터를 동기화 해오고 있었는데 OggSync를 사용해서 동기화 하니 모든 데이터들이 하나씩 더 생겨 중복되어 버렸습니다. 중복 일정 제거기라는 좋은 프로그램이 있어 어렵지 않게 중복 일정들을 처리 했지만 아직 익숙 하지 않는 건지 일단은 Goosync 가 더 편하고 깔끔 하다는 느낌이네요.

프로그램은 아래 URL 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www.freewarepocketpc.net/ppc-download-oggsync-v2-2-google-calendar-sync.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