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g

주말 한강 인라인

오랜만에 한강에 다녀 왔어요.
날씨는 무척 더웠지만 그래도 강바람을 즐기러 나오신 분들이 눈에 많이 띄었어요. 한낮을 조금 지난 시간에는 뜨겁게 내리 쬐던 햇빛도 구름에 가려져 조금은 더 시원해 졌었죠.

오후에 잠깐 소나기가 온다는 소리를 들은 것 같았는데 하늘을 보니 심상치 않더군요. 검은 구름이 잠실쪽으로 점점 이동해 가고 있었어요.

수도 없이 잠실에서 여의도까지 지나다닌 것 같은데 도대체 다리 이름을 모르겠어요. 머리속에 들어 오질 않는다능. 이 날은 지나 가면서 사진을 몇장 찍어 봤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강 철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얘가 아마도 동작대교가 아닐까 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한남대교 밑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마 이 다리는 성수대교 겠죠?


잠실까지 가진 못했어요. 위로 보이는 새까만 먹구름에서 한 두방울씩 비가 떨어지기 시작하더니 엄청난 양의 비가 내리더군요. 다행이 근처에 있는 터널(?) 같은 곳으로 피할 수 있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갑자기 내린 비를 피하기 위해 모이신 분들

비는 곧 그쳤지만 비에 젖은 도로 때문에 인라인은 더 이상 탈 수가 없었어요. 더운 날씨로 이미 지쳐 있었지만 아쉬운 마음을 접고 돌아 와야 했어요.

지나 다니면서 수도 없이 봤던 곳인데 터널 안이 이런 모습일지는 생각도 못했었네요. 긴 터널 안이 온통 그래피티로 도배가 되어 있었어요. 지저분하기 보다는 흐릿한 조명과도 잘 어울리는 것 같고 오히려 밑밑한 벽이었으면 좀 황량하고 으슥한 분위기가 되었을 듯 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튼 이날은 소나기가 오락 가락 + 압구정에서 폐인 모습으로 돌아 다님 + 시원한 맥주와 닭 + 대한민국 유도 금매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