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폰에서 녹음이 필요하거나 수신되거나 발신 되는 통화를 자동으로 녹음 및 재생 하고 싶을 때 사용 하는 프로그램으로 이전에는 VITO Audio notes 를 사용 했었어요. 하지만 VITO Audio Notes 의 문제인지 종종 외부 메모리의 깨짐 현상이 나타났고 관련 카페에서도 VITO Audio Notes 를 사용 했을 때 종종 그런 현상이 나타난다고 하더군요.
최근 Resco Audio Recorder 라는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고 며칠 사용해 봤는데 다행히 VITO Audio notes 와 같은 메모리 깨짐 현상은 나타나지 않더군요. 물론 인터페이스나 사용의 편의성은 VITO Audio Notes가 더 낫지만 안정성은 Resco Audio Recorder가 나은 것 같아요. 물론 Resco의 것도 사용이 그리 불편하지는 않아요. 아래처럼 Automatically record phone calls 에 체크를 해 두면 전화 통화는 모두 녹음이 되고 subfolder나 녹음할 때 저장 되는 파일명도 자동으로 지정 가능 합니다.
저장된 파일들을 자체 플레이어에 재생도 되죠. ^^
물론 저는 그러지 않지만...
정신 없이 술 마시고 일어난 다음날 아침 발신 번호나 수신 번호가 있을 때 녹음된 파일들을 들어 본다면 지옥을 경험 할 수도 있습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