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분당구 구미동의 전집 - 빈대떡 신사

빈대떡 신사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87-2 1층 오리역 3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전화 : 031-782-2001


분당구 구미동 오리역 인근에 위치한 빈대떡 신사는 아마도 오리역 인근에서 가장 장사가 잘 되는 전집입니다. 항상 사람이 가득 차 있으며 친절 하십니다. 최근에 알게된 사실은 글쎄 이 집의 구조가 ㄱ 자 모양으로 되어 있더군요. 비라도 오는 날엔 종종 밖에서 사람들이 기다리기도 하지요. 예전엔 가게 앞에 테이블을 깔아 놓으시고 장사를 하셨던 것 같은데 단속 때문인지 요즘엔 그 근방 모든 업소들이 가게 앞으로 테이블을 깔진 않더군요. 아쉽긴 하지만 좋은 일이라고 생각 합니다.

분위기는 상당히 왁자 지껄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넓지 않은 곳에서 목청껏 말을 하다 보니 의사소통은 쉽지 않는 곳입니다.

음식은 글쎄요. 요센 느끼한 음식이 잘 맞지 않는 것인지 주문한 것을 몇개 집어 먹다 보면 느끼해서 더 이상 들어 가지 않습니다. 이 날도 김치전이면 차라리 덜 느끼하겠다 싶어 주문하려 했는데 김치전도 안되고 부추전도 다 떨어졌다고 해서 바지락전을 주문했습니다. 고추가 들어가 매콤하긴 하지만 역시 느끼합니다. 장사가 잘 되는 걸 보면 다른 분들은 괜찮으신가 본데 전 항상 느끼해서 주문한 걸 다 먹지 못하고 매번 포장해서 가져 갑니다...

그래도 근방에서 가장 장사가 잘되고 있는 전 집이니 비오는 날 한 번 찾아가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 포스팅 해 봅니다.


밑반찬
바지락전
시원한 참이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