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덕평 자연 휴게소

컨텐츠 본문의 광고가 모바일 page 에 표시 되기 때문에 컨텐츠 본문안에 광고를 넣으면 모바일 페이지에도 광고가 들어감. 모바일 페이지에는 구글 통계 소스도 포함되지 않는 것 같음.  - 수동으로 포스팅마다 넣어 줘야 함.

고속도로를 생각 하면 빼 놓을 수 없는 곳은 휴게소라고 생각 합니다. 고속도로 휴게소에선 주유소,화장실,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푸드 코드들을 찾을 수 있죠. 그 동안 많은 휴게소들을 들러 봤다고 생각 했는데 그 동안 왜 덕평 자연 휴게소에 들르지 못했을까 아쉬움을 갖게 해 준 곳이 었습니다. 덕평 휴게소는 가장 현대화된 시설과 휴게소라는 이름이 걸맞는 장소라고 생각 합니다. 깨끗한 건물과 화장실 음식점들 그리고 작은 쇼핑센터와 산책 코스 까지 이곳 저곳 신경을 많이 쓴 것 같더군요. 사람과 같이 여행하는 애완견을 위한 쉼터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쇼핑몰을 둘러 보고 간단한 식사나 차를 시원한 야외 테라스에서 즐기고 산책까지 하면 오랜 운전으로 지쳐 있는 운전자나 동행자 모두 피로는 씻은 듯이 날아갈 것 같더군요. 덕분에 휴게소에 머물러 있는 시간이 늘어 날 수도 있겠지만 여행의 마무리로는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휴게소는 깔끔하고 좋았으나 개인적인 아쉬운 점은 음식맛이 가격에 비해선 많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솔직히 가격을 배제 하더라도 그냥 맛 없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휴게소에도 있는 뽕짝을 틀어 주시는 만물상 같은 상점이 이곳에도 있더군요.

지금도 계속 공사를 하고 있으니 점점 나아 지겠지요. 음식의 질 맛 도 좀 더 신경 써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