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영국 - 런던 힐스프링 호스텔(Palmers Lodge Hillspring)

홈페이지 : http://palmerslodges.com

주소 : 233 Willesden Lane, London, NW2 5RP


역에서 걸어서 10~15분 정도 걸리며 지도가 없으면 찾기 힘들 것 같습니다. 지도를 보고 근처에 도착 했는데 근 철제 문이 있어 이 곳이 맞나 싶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 문은 낮에는 열려 있는 것 같은데 아침 저녁에는 이 곳에서 준 카드키로 열립니다. 위치가 중심가에서 멀다 보니 동양은 들은 많이 보이지 않더군요. 간혹 일본인이나 중국인들은 봤었습니다. 중심가에서 멀다 해도 영국은 지하철 이용이 편리해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2인실을 이용했었는데 역시 건물 제일 끝 방이라 wifi신호가 거의 잡히지 않았었습니다. 방에는 이층 침대가 있었고 침대 밑에 나무 박스로 된 잠글 수 있는 보관함이 있습니다. 샤워실이 있는 방이라 일부러 선택한 방이고 샤워 시설이 있다면 당연히 화장실도 있겠다 생각 했는데 욕실만 있고 화장실은 공용 화장실을 이용 해야 했습니다. 층에 있는 공용 화장실은 남녀 구분 없이 세칸 이었습니다. 이 화장실들도 아침에 일어나 가 보면 물이 안내려가는 화장실에 고장난 변기등이 있더군요.

지하에는 세탁실이 있는데 세탁기는 데스크에서 현금으로 전용 코인을 바꿔서 사용 해야 합니다. 건조기는 전용 코인이 아닌 파운드 동전을 사용해야 하는데 빨래들이 정말 안마르더군요. 건조에만 2.4파운드 정도 사용 했었습니다.

일층 레스토랑에서 조식과 저녁시간에는 맥주나 와인등 음료와 피쉬엔 칩스등의 간단한 식사류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머무는 동안에 영국 중•고생들이 있어 이 아이들이 식사가 끝나는 8시까지는 아무도 음식을 먹을 수 없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술만 마시고 있다가 8시 이후가 되서야 음식을 주문해 먹더군요.

이 곳의 접근성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 합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wifi를 무료로 사용 할 수 있으며 방도 깨끗했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부족한 화장실 정도 였습니다.


호스텔 앞의 큰 단풍나무


저 철문을 통해 호스텔로 들어 갈 수 있습니다.


호스텔 반대편 입구의 모습


3층 맨 끝방. 호스텔엔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튼튼한 나무로 된 이층 침대


드라이기가 있습니다.


옷을 걸어둘 수 있는 공간


욕실문과 출입문입니다.


욕실


욕실과 같은 공간의 세면대


2층 침대


침대 밑에 있는 보관함 입니다.


공용 샤워실이 있습니다.


WIFI PASSWORD


1층 로비


레스토랑 이용시간


레스토랑 메뉴와 가격


레스토랑 입니다.


커피와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


레스토랑과 바





코인 세탁기



건조기. 사람이 없을때 두개를 한꺼번에 쓰면 좀 더 빨리 말릴 수 있죠. 빨래가 뭉쳐 있어면 잘 안마르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