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프랑스 - 니스 호스텔 생떽쥐베리 (Villa Saint Exupéry)


홈페이지 : http://www.villahostels.com/

위치 : 니스 역을 등지고 왼쪽으로 내려와 트램역에서 트램을 타고 이동해도 되고 짐이 많지 않다면 천천히 걸어서 이동해도 될 정도의 거리 입니다. 걸어가며 큰 상점과 슈퍼등이 많으니 둘러 보셔도 됩니다. 


역시 체크인 시간 보다 일찍 도착해 체크인이 가능 한지 물어 보니 준비가 아직 안되었다고 지하에 있는 짐을 보관하는 방에 짐을 맡겨 두고 잠시 나갔다 왔습니다. 짐 보관 하는 곳에는 카메라도 있고 잠금장치도 있어 큰 걱정 없이 나갔다 왔습니다. 


2층에 2인실에 방을 배정 받았는데 엘리베이터가 고장나 있어 짐을 들고 계단을 올라가야 했었습니다. 머무는 3일 동안 내내 고장난 상태 였습니다. 또한 이 곳에서는 별도로 타울은 지급하지 않고 5유로 보증금을 내고 빌릴 수 있으며 나중에 3유로만 돌려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WIFI 는 무료로 사용 할 수 있고 로비 옆 휴계실에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는 PC들도 많이 있습니다. WIFI password 는 프론트 데스크에 붙어 있고 WIFI 신호는 다른 층에서도 잡히는데 로비가 있는 층에서만 되었습니다. WIFI 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 물어 보니 사람이 많이 접속해서 그런 것 같다. 잘 모르겠다. 잠시 후 다시 사용해 봐라 등의 답변만 받을 수 있었습니다. 결국 WIFI 는 3일 동안 1층에서만 사용 했습니다.


호스텔인데도 불구하고 이 곳은 방에 욕조가 있었습니다. 2인 실이라고 배정 받은 방에는 2층 침대 하나와 그냥 침대가 하나 더 있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주문해 먹는 음식도 괜찮았고 해피 아워에 1유로만 내면 큰 사이즈의 맥주를 주는 데 이게 꽤 괜찮더군요.


비수기때 도착해서 인지 엘리베이터 문제와 레스토랑등 어수한한 분위기는 좀 있었지만 이런 문제들을 감안하고서라도 이 곳 생떽쥐베리 호스텔은 아름답고 여유로운 도시 니스와 어울리는 깨끗한 호스텔이라고 생각합니다.


호스텔 입구 입니다.


이 곳은 프론트데스크


PC 들이 꽤 많습니다. 저 안쪽은 휴계실 겸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고장난 엘리베이터


HAPPY HOUR


욕조가 있습니다.


2층 침대


Villa Information


2층 창가에서 맞은편 백화점 건물이 보입니다.


계단이 특이하게 되어 있습니다. 엘리 베이터가 작동하지 않으니 뺑뺑 돌아 올라 가야 합니다.


WIFI PASSWORD


이 곳 직원들이 키우는 개 같더군요. 생긴대로 성격이 날카로운 겁 많은 짐승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