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이탈리아 - 베로나 b4 verona leon d'oro 호텔

주소 : Viale del Piave, 5, 37135 Verona, 이탈리아

전화 : +39 045 804 9049

위치 : 지도를 보고도 찾기 힘들었습니다. 이쪽 호텔로 넘어가는 건널목이 한 곳 뿐이라 같은 기차를 타고 내린 다른 외국인 들도 같이 헤메더군요. 쉽게 찾는 법은 베로나 역을 등지고 오른쪽으로 걸어 나오다 보면 작은 다리가 하나 있고 그 다리를 건너면 주유소가 있는데 주유소를 지나면 나오는 건널목을 건너 오른쪽으로 걸어 가다 굴다리를 지나자 직진하지 말고 왼쪽 건물 사이로 들어 가는 길로 들어 가야 합니다.


별 4개 짜리 호텔 치고는 가격도 저렴하고 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다고 해서 선택한 호텔인데 역까지 가는 길은 대중 교통도 없고 시간은 10분 이상 걸렸습니다. 베로나 시내로 들어 가려면 역까지 되돌아가 버스를 타고 시내로 가거나 그냥 시내까지 걸어 가는 방법 뿐입니다. 두 방법다 시간은 비슷하게 걸린 것 같네요.


묵었던 방 시설은 부족한 것 없이 잘 꾸며져 있습니다. 방도 꽤 넓습니다. 하지만 가격때문인지 욕실은 없습니다. 또 하나 당황스러웠던 점은 이 곳 시설이 오래 되어서인지 금속으로 된 세면대 수도꼭지에서 물이 조금씩 흘러 나오고 처음 틀때 녹물이 흘러 나오더군요. 


또한 이곳역시 WIFI 는 무료 이나 로비에서만 된다고 합니다. 다른 층에는 WIFI 가 설치 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방에 PC에 연결 해서 사용 할 수 있는 LAN 이 설치 되어 있어 가져간 휴대용 공유기로 무선랜을 방에서 사용 할 수 있었습니다.


이 곳도 콘센트 꽂을 수 있는 곳이 화장실 밖에 없더군요. 


도시세 청구 합니다. 인당 하루에 2유로씩 체크 아웃시 결제 하면 됩니다. 카드로도 결제 가능 하더군요. 체크인과 체크아웃 할 때 빼곤 직원들과 마주칠 일이 없었는데 체크 아웃시 홈바 금액을 청구 했더군요. 사용한적이 없는데 영수증을 제대로 안 봤으면 그대로 결제 하고 나올 뻔 했습니다. 사용 안했다고 말하니 확인도 안하고 그냥 삭제해 버리더군요...?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숙소라고 생각합니다. 4일동안 묵었는데 도시세 16 포함 304 유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