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이탈리아 - 베네치아 Casa Gerotto Calderan

위치 : 베네치아 역을 등지고 왼쪽 길로 쭉 따라 나오다 보면 처음 나오는 광장에 있습니다. 약 5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이탈리아 여행 중 베니치아(베니스)에 이틀 정도 머물렀습니다. 숙소 비용이 비싸다보니 고르고 골라 찾아간 곳입니다. 역에서 거리도 가깝고 wifi 도 되고 불편한 점이 있다면 엘리베이터가 없어 약 4층 높이의 계단을 케리어를 들고 올라가야 한다는 점이 었는데 남자다 보니 이런 점은 일단 감수 하고 예약 했습니다.


역시 체크인 시간 보다 일찍 도착하게 되어 프론트 데스크 뒷쪽 방에 짐을 맡겨 두고 베네치라 관광을 하고 돌아와 방을 배정 받았습니다. 이 곳은 카드 결제가 되지 않고 현금만 받는 곳인데 여권을 맡기고 숙박을 한 후 체크 아웃시 결제를 해도 되고 체크인시 여권을 맡기지 않고 현금 결제를 해도 됩니다. 전 현금이 부족 했지만 여권을 맡겨 두는게 내키지 않아 현금을 찾아서 바로 맡겨둔 여권을 받았습니다.


이 곳 광장까지 왔다면 숙소에 도착 한 것 입니다.


광장에서 아래의 건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 오렌지색 건물 1층입니다. 이곳에서 체크인을 하고 숙소로 이동 합니다. 숙소는 이 건물이 아니라 광장에 있는 다른 건물로 카드키로 출입이 가능 합니다. 외출시 카드키는 프론트에 맡겨 달라고 하더군요.



짐 맡겨 두는 곳엔 자판기가 있습니다.


wifi 는 무료로 사용 할 수 있고 신호 세기도 빵빵 하긴 하지만 속도가 조금 많이 느립니다. 하지만 끊기진 않으니 인내심을 가지고 사용 한다면 사용엔 문제 없을 듯 합니다.



숙소 창문



온풍기가 설치 되어 있어 겨울인데 춥지 않았습니다.



침대 머리맡의 수납 공간. 공간이 넓지 않은 2인실이었는데 이렇게 공간을 활용해 두었더군요.


침대는 깨끗하고 매일 청소해 줍니다.


욕실에 있는 샤워부스와 화장실 세면대 모두 깨끗합니다.









금연이라는 군요.




깔끔한 숙소 입니다. 엘리베이터가 없다는 게 큰 단점이긴 하나 이 점이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괜찮은 곳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이 곳에서는 창으로 베니스의 수로를 볼 수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