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Smart Phone 에서 Google Adsense 보고서 확인 하기 (iPhone)

Blog에 Google Adsense 에 광고를 만들어 놓고 이동 중에 Adsense 계정 보고서를 확인해 보고 싶을 때 사용 할 수 있는 Google Official App이 나왔습니다. 확인해 보니 13년 8월에 나왔는데 Third party App인 myRevenue를 사용하고 있어서 그 동안 모르고 있었는데 Google Inc에서 만든 App들을 확인하다 발견해 설치해 보았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myRevenue 는 현재 $0.99로 첫 화면에서 오늘 ,어제 ,이번 달 ,지난 달의 결과를 한눈에 보기 좋게 표시해 주어 그 동안 잘 사용해 왔던 것 같습니다.

Download url - https://itunes.apple.com/kr/app/id493572068?mt=8

 

 

 

Google Adsense 는 다른 Google Inc App들이 그러 하듯 무료 입니다. 전에 사용하던 App과 기능은 크게 차이가 없지만 제가 필요로 하는 부분에 대한 접근성이 조금더 명확하게 정리되어 있는 것 같아 갈아 탔습니다.

Download url - https://itunes.apple.com/kr/app/id680739529?mt=8

 

AdSenseZen -> myRevenue -> Google Adsense 로 Adsense 보고서를 확인 할 수 있는 app들을 이동해 온 것 같은데 Google에서 Google analytics 와 Google Adsense 보고서를 함께 확인 할 수 있는 App을 하나 만들어 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