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플레이어를 사려고 기웃대다 보니 게임패드도 같이 판다. 어라? 게임도 되는 기기인가? 그런데 패드값이 만만치 않다. 패드를 산다고 해도 집에 있는 XBOX360처럼 잘 쓰지도 않을 것 같고 해서 갤럭시 플레이어만 샀다.
사고 보니 갤럭시 플레이어로 게임을 하고 싶어졌다. 해서 이리저리 찾아 보니 집에서 놀고 있는 XBOX360 무선 패드를 활용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유선 패드는 otg cable로 갤럭시 플레이어에 연결만 해주면 인식을 하는데 집에 있는 패드는 무선 패드라 otg cable 과 또 하나 Xbox 360 Wireless Controller Gaming Receiver 라는 것이 필요 했다.
찾아보니 microsoft 에서 파는 제품은 가격이 또 어마어마 해서 banggood 에서 찾아 보니 만원 이하. 지금은 8.38 usd 정도.
구입한지 약 2주 후 오늘 도착 했다.
제품은 설명서도 없이 딱 사진과 같이 왔다. 아 사진을 보다 보니 설명서는 cd 안에 들어 있구나!!
배송된 제품을 갤럭시 플레이어에 연결된 otg hub에 꽂아 주고 설명서를 못 찾아 어쩔 줄 몰라 하다가 아래 설명서를 찾았다.
1. xbox360 패드의 전원을 켠다.
2. Receiver 의 버튼을 누른다.
3. xbox360 패드 윗쪽의 작은 버튼을 누른다.
4. 인식한다.
5. 게임을 즐긴다.
간단한 설정 후 정상 작동 확인. xbox360 무선 패드로 게임은 잘 돌아가지만 할 만한 게임이 없다는게 문제고 이렇게 시스템을 만들어 놓고 나면 더 이상 관심이 가지 않는다는 게 또 문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