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소 - 강원 춘천시 남산면 홍천강변길 677
홍천강옆으로 캠핑장으로 향하는 길이 길게 이어져 있는데 도로가 넓지 않습니다. 캠핑장 입구의 진입로는 포장이 된 곳도 있고 안된 곳도 있어 진입하면서 길이 좀 험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오르막길 경사가 조금 높다고 느꼈습니다.홈페이지 - http://cafe.naver.com/campinglaforet
-
예약페이지 - http://r.camperstory.com/?1790
-
시설
-
사이트 - 독립된 위치도 있고 옆사이트와 나무벽을 가운데 두고 분리된 사이트도 있습니다. 예를들어 B_01과 B_02가 그림에서는 서로 독립된 사이트로 보이는데 가운데 작은 나무들이 심어져 있어서 완벽히 독립된 공간은 아닙니다.
사이트들이 계단식으로 위치해 있어 개수대 산으로 올라갈 수록 편의시설에서 멀어지는 구조입니다.
-
인터넷 - wifi 사용가능
-
전기 - 사용가능
-
온수 - 온수 공급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
분위기 -
진입로가 좁고 조금 험합니다. 여름에 비가 많이 와서 아직 복구가 다 안된 느낌도 있습니다. 캠핑장이 많이 넓은 건 아니고 경사면에 하나 두개씩 텐트를 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경사가 조금 높아 차를 가지고 이동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는 파쇄석이 깔려 있기는 한데 이것도 비때문인지 고르게 깔려 있지는 않은 느낌입니다.
개수대랑 화장실은 깨끗하게 잘 관리 하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개수대와 화장실 건물이 캠핑장 입구에 있는데 그 뒤로는 모두 언덕이라 캠핑장 깊숙히 위치하고 있는 사이트 들은 개수대등(개수대,화장실,샤워실,매점)의 편의시설 접근이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선착순으로 도착해 사이트를 정하는 시스템인데 아침 일찍 도착해 자리를 고르고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캠핑장 근처로 산책로나 걸어 다니며 볼 수 있는 볼 거리는 없는 것 같고 산속에서 조용히 쉬다 오는 느낌의 캠핑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맞는 곳 같습니다.
사장님 친절 하시고 캠핑장 관리 잘 하시는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