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브라운도트호텔 진주 충무공점 숙박기

 - 주소 - 경남 진주시 에나로 103-9 리버타워 6층

진주 브라운도트호텔 진주 충무공점 리뷰 입니다.
진주 혁신 도시 근처에 숙소를 알아 봤는데 이 호텔 주변으로 숙박시설이 모여 있습니다. 


혁신 도시에서는 걸어서 15 내외로 걸릴 같습니다. 혁신도시에서 도보로 때는 아래 사진의 다리로 건너는게 제일 좋은 경로 였습니다.
건널목이 하나 있는데 신호가 없어서 기다리지 않아도 되어 좋았습니다.

근처 다른 호텔에도 스타일러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이 곳에는 방마다 스타일러가 있어서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wifi로 인터넷도 사용 할 수 있고 Tv 도 신형이고 커서 좋았습니다.

지은지 얼마 같지 않은 호텔이라 전체적인 분위기는 깔끔하기도 했습니다.

 

욕조도 있습니다. 수압도 편이네요.

 

 

방음도 어느정도 되는 편이라 지내는 동안 크게 불편한 점은 없었 같습니다.

단점이라고 볼 수 있는 부분은 호텔 프론트가 6층에 있는데 처음 방문하는 사람은 밖에서 이 건물이 호텔 건물인지 쉽게 알아 보기 힘들다는 점 입니다.

1층 상가는 모두 비어 있으며 6층까지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해 체크인을 할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을 지불 해서 강쪽으로 방을 배정 받으면 되는 문제라 단점이 아닐 수도 있지만 도시쪽 방은 앞에 오피스텔 사람이 보일 정도로 방에 불을 놓으면 서로가 보이는 구조라 밤에는 커튼을 놓을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침대 바닥이 타일로 되어 있는데 타일이 깨진 곳도 있고 제대로 붙어 있지 않는지 발로 밟고 지나 갈때 덜그럭 거리는 느낌이 있습니다.

 

 

위의 단점만 제외하면 가격대비 깔끔하고 조용하며 지내는 동안 큰 불편은 없었습니다.
다음에 방문시에도 이 곳으로 방문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입니다.

주변에 간단하게 식사할 곳도 있고 편의점과 롯데몰 그리고 마트도 있고 날씨가 좋으면 저녁에 강으로 산책도 있는 곳이네요.

 

 

 

 

+ 추가
진주에 또 방문 할 일이 생겨서 이번에는 강쪽 전망 방을 선택 했습니다.

방이 좀 더 커졌습니다.

화장실도 좀 더 넓어 졌습니다. 거울 앞 조명이 좀 더 밝았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사용하는 내내 불편해서 아쉬웠네요.


전망은 비교가 안될 정도로 좋네요.
돈을 좀 더 지불했지만 건물쪽 방을 사용해 봤기에 전혀 아깝지 않을 정도 였습니다.

아침에도 나쁘지는 않지만 야경에 비할바 아닙니다.

 

야간에 강으로 내려가 진주종합경기장을 끼고 강쪽으로 걸어 봤는데 산책로도 잘 되어 있습니다.
호텔에서 출발해서 경기장을 끼고 강쪽으로 돌아 다시 경기장 정문쪽으로 호텔로 돌아 왔는데 약 3키로 30-40분정도 걸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