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광주유스퀘어 터미널 인근 - 광주광역시 어반라이프 호텔 사용기


- 주소 - 광주 서구 죽봉대로78번길 9
- 시설
- 인터넷 - 가능
- 넷플릭스 - 로그인 되고 영화 선택까지 되는데 재생만 하면 오류가 났네요. 몇 번 다른 영화로 시도해 보다가 시청 포기 했습니다.
개인적인 어반 라이프 호텔 숙박 리뷰 입니다.
짧게 머물렀기 때문에 제가 아는 한도내에서만 리뷰 합니다.
호텔은 광주 유스퀘어 터미널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체크인은 1층 로비에서 가능 합니다. 남자 직원분이 계셨는데 조식 관련 문의 드리니 다른 손님을 안내 해야 되기 때문인지 엘리베이터에 설명 있으니 읽어 보라고 하십니다.
네, 엘리베이터에 잘 설명 되어 있었습니다.


호텔 관리에 신경 많이 쓴 것 같은 느낌입니다.
호텔내 모든 시설은 금연이라고 되어 있는데 엘리베이터 내리자 마자 담배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복도가 환기가 잘 안되는 건가 싶기도 합니다.
하지만 객실에서도 밤새 매케한 연기 냄새가 나서 자다 깨서 창문을 열고 잘 수 밖에 없었습니다.
투숙객들이 말을 듣지 않거나 관리가 어려워 금연 건물을 유지 할 수 없다면 금연이라는 말을 없애는 것도 고려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방은 깨끗합니다.



욕조가 없는 대신 샤워 부스라도 있었으면 했습니다. 물이 사방으로 튀는데 왜 이렇게 했을까 싶네요.



또 하나 아쉬운 부분은 방에 창문이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호텔에서 가장 저렴한 타입의 방이라서 그런가 싶습니다.
창문이 앞 건물과 바로 붙어있고 앞건물의 창문이라 햇빛도 안들어오고 캄캄합니다.
이런 타입의 방인줄 알았으면 아예 예약을 고려 하지 않았을텐데 아쉽습니다.


전체적으로 신경은 많이 쓴 것 같은 호텔인데 다른 지역에서 이용했던 호텔과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비슷하거나 이 곳이 더 비쌌는데 개인적인 취향과는 이 곳과 많이 맞지 않는 것 같아서 아쉬웠던 곳입니다.
숙박후 후기를 보니 다른 타입의 룸은 창문이 있는 것 같고 사장님이 친절했다는 후기도 많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이 호텔의 장점은 광주 유스퀘어 호텔에서 도보로 이용 가능한 부분이라고 생각 합니다.
다른 타입의 방 상태는 제가 이용한 타입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