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ing

비오는 국립 황정산 자연휴양림 캠핑장


    - 주소 - 충북 단양군 대강면 황정산로 239-11
https://place.map.kakao.com/17992201
    - 시설
        - 전기 - 사용가능
        - 온수 - 체크인시 추가 비용을 지불 하면 온수 샤워가 가능 합니다.
        - 분위기 - 아담하고 깔끔한 느낌 입니다. 캠핑장에는 데크와 나무테이블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개수대와 화장실 샤워장이 근처에 있어 큰 불편이 없이 이용 할 수 있으며 캠핑장 옆으로 계곡이 있는데 비가 많이 오는 날이었는데도 휴양림내 사방댐 때문인지 가뭄이 그만큼 심했었던 것 때문인지 계곡으로 물이 흐르지 않았습니다. 

 

국립황정산자연휴양림

충북 단양군 대강면 황정산로 239-11 (대강면 올산리 산 74-1)

place.map.kakao.com

 

휴양림으로 향하는 길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비가 쏟아 지는 날이었는데 그래도 비가 잠깐 그치는 시간에 우비를 입고 텐트를 쳤습니다. 벌써 도착해 텐트를 친 이웃들도 있고 도착 하지 않은 이웃들도 있는 날.

 

늦게 아이 둘을 데리고 도착한 바로 옆 사이트 가족들이 초등학생으로 보이는 남자 아이가 데크 위에서 우리쪽으로 소변을 보는데도 제지 하지 않고 한 번더 같은 행동을 하길래 아이를 데리고 화장실로 데리고 가시라 했더니 이리 저리 핑계를 대길래 이해는 안됐지만 공개된 장소에서 서로 배려를  하지 않겠다라는 뜻으로 이해를 하고 말을 섞지 않기로 했습니다.

덕분에 즐거운 캠핑 분위기가 많이 다운 되었네요. 이웃을 잘 만나는 것도 큰 복입니다.

 

 

다음날 날씨가 좋아진 휴양림을 좀 걸어 보았습니다. 정비를 계속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캠핑장 바로 옆에 연립동 건물이 있는데 새로 지어진 건지 깨끗해 보이네요.
깔끔한 외관을 보고 있으니 나중에 기회가 되면 이 곳에서도 하룻밤 보내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