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ing

서운산자연휴양림 오토캠핑장


    - 주소 - 경기 안성시 금광면 배티로 185-39
    - 
    - 시설
        - 인터넷 - 사용가능
        - 전기 - 사용가능
        - 온수 - 사용가능

지난 주말 다녀온 서운산자연휴양림입니다. 안성에 있어 수도권에서 멀지 않아 접근성도 좋은 반면 숲속에 들어가 있는 분위기가 있어 좋은 곳입니다. 

휴양림에 방문 할 때 차량등록이 미리 되어 있으면 정문 출입을 할 수 있고 방문자 안내센터에 들러 체크인을 하고 자리를 찾아 갈 수 있습니다. 머물게된 제 1캠핑장은 약간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 개수대,화장실등의 사용시 계단으로 내려갔다 다시 올라와야 하는 불편이 있을 수 있으나 경관이 좋습니다.

 

 

 

다들 알고는 있지만 캠핑장 사용 안내도 다시 한 번 읽어 봅니다.

 

1캠핑장의 경관은 산이 보여 좋습니다. 2캠핑장쪽은 앞에 물이 흐르고 있어 아이들이 뛰어 놀기는 좋지만 조금은 소란스러운 분위기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1,2번쪽 라인이 뒷쪽 라인보다는 경치가 더 좋습니다. 사람들이 오가는 계단쪽은 조금 불편 할 수도 있겠네요. 

 

개방감이 좋은 텐트라 좋기는 한데 1야영장의 4*4 사이즈의 데크에는 아슬아슬하게 설치 되네요.

 

텐트를 치고 간단한 식사를 하고 휴양림 산책을 해 봅니다. 푸른 빛이 가득한 계절이라 걷기도 좋네요. 입구부터 쭉 언덕길로 되어 있어 약간 등산 하는 기분도 들어요.

 

 

휴양림 근처 석남사까지 산책삼아 걸어서 다녀 왔습니다. 방문객이 많지 않은 절이라 조용한 도로를 혼자 걸어서 갔는데 부처님오신날 준비 중이라 연등도 달려 있고 도깨비 촬영지라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문해 보시는 것도 느낌 있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