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화성시 무봉산 자연휴양림과 무봉산 등산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24길 185

주말 무봉산 자연휴양림 숲속의집에 자리가 생겨 무봉산 등산과 함께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등산 출발은 중리 공영 주차장에서 시작해 무봉산 자연 휴양림으로 하산 하였습니다. 총 시간은 두시간 남짓 걸린 것 같습니다.

무봉산은 360.2미터로 높지 않은 산이고 경사가 크지 않아 가볍게 다녀 올 수 있는 산입니다.

 

숙소는 4인실을 예약 했습니다. 방 하나, 거실겸 주방 그리고 거실에 있는 복층 구조의 침실인데 4인이 사용하기에는 크기가 좀 크고 6인 까지는 넉넉히 사용 할 수 있어 보이지만 침구류가 4인에 맞춰져 있습니다.

자동차도 숙소당 1대만 무료로 적용이 되며 추가 차량은 전일 요금으로 만원을 더 내야 한다고 합니다. 차량은 건물 뒤에 2대 정도 주차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으며 아침에 일어나 보니 차들이 빼곡하게 주차 되어 있는 것을 보니 숙소당 2대 씩은 차량을 가져 온 것 같아 보였습니다.

 

야외 테이블과 어닝도 있지만 날씨가 쌀쌀해 사용해 보지는 못 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건물이라 시설 컨디션은 좋은 편이나 샷시 상태는 별로 입니다. 거실에서 잠을 잤는데 외풍이 좀 있었습니다.

 

휴양림 가운데 큰 건물 산림 자원 체험교육관은 한번 들어가 보시는 걸 추천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