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하룻밤 지내고 왔던 제주 신라 스테이 사용기를 남겨 봅니다.
제주시내에 있어 공항 접근성이 좋고 도심 근처 관광에도 좋습니다. 주변 관광만 한다면 특별히 랜터카를 이용하지 않아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호텔 진입은 아래 사진의 도로로 네비를 따라 진입 했는데 주변에 상가들이 있어 주차된 차들로 인해 운전에 익숙하지 않은 선행 차들이 호텔에 진입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것을 보았습니다. 1층에 잠깐 정차 할 수 있는 곳이 있고 지하에 주차장이 있으며 체크인시 차량 번호로 차량 등록을 진행 합니다.
호텔 체크인을 하고 방을 배정 받았는데 5층입니다. 윗사진의 거리가 보이는 방이 배정 되었습니다. 5층이라고는 하지만 이 곳은 4층이 없어 4층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층도 낮고 창가에 노후된 상가 건물이 있어 뷰는 좋진 않네요. 방 사진은 따로 없는데 숙소는 좁지 않고 깨끗한 편입니다.
3층에 피트니스가 있는데 체크인하고 저녁 먹기 전에 잠깐 운동을 하고 왔습니다. 기본적인 운동기구와 폼롤러 요가매트등도 갖추고 있습니다. 여분의 타월과 물도 있네요. 여행중 잠깐 운동을 하는 것이 피로 회복에 조금 더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호텔 주변으로 걸어서 식당도 있고 상권이 잘 형성되어 있고 호텔 시설도 괜찮은 편이라 큰 불편 없이 머물다 온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짧은 제주시 신라 스테이 사용기를 마무리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