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g

로맨틱코미디 뮤지컬 - 뮤직인마이하트(Music in my heart)


소규모의 뮤지컬이었지만 뮤지컬 공연은 처음이었어요. :D 처음 보는 거라 나름 기대감이 컸었지만 그 기대를 채워주는 좋은 공연이었어요. 스토리로 보자면 아주 아주 단순한 스토리지만 모든 배우들이 하나하나 그 자신의 캐릭터를 잘 살려 공연을 아주 흥미롭고 즐겁게 이끌어 주었고 여주인공의 열연과 노래는 정말 최고였어요. +_+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부담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엔 괜찮은 선택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0123




회사 퇴근 후 8시 부터 시작하는 공연을 봐야 했기 때문에 공연 시작 전 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 간단히 저녁이라도 먹으려고 찾아 낸 곳이 공연장 근처에 있는 "골동면" 이라는 곳이었어요. 이거 사진은 사진을 찍을 여유가 없어서 인터넷에 돌아 다니는 사진을 가져온 것인데 밑에 워터마크가 찍혀 있으니 괜찮으려나요? 문제 되면 삭제 할께요...

01

주소 : 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1-45
전화번호 : 02-764-5113
오픈시간 : 오전 11시30분~오후 9시30분

골동면은 임금님이 드시던 비빔국수라고 하네요. 국수집이라 간단한 식사를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찾아 봤는데 맛도 깔끔하고 음식점도 깔끔해요. 들어 갈때는 사람이 그렇게 붐비지 않았는데 나올때는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더군요.



또, 공연이 끝난 후 간단히 차 한잔 할 수 있는 타셴이라는 곳이 있어요. 위치는 골동면 바로 맞은 편인데 1층은 아트북 카페고 2층은 클래식 스타일 북카페인 타센 1812라고 하네요. 여유롭게 앉아서 전시된 책을 볼 수도 있고 여러 음료와 와인을 마실수도 있는 분위기 괜찮은 곳이었어요.

주소 : 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1-81
전화번호 : 02-3673-4115
오픈시간 : 오전 11시30분~새벽 2시


ps.

0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