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 Benediktska 7
전화번호 : +420)777-300-822, 070-4655-0092, praha822(카톡)
홈페이지 : http://cafe.daum.net/ArirangHouse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찾아 가는 방법
찾아가는 방법을 보며 가는데도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쇼핑하는 건물로 들어 왔다 나갔다 몇 번을 헤메었습니다. 처음 가는 한인 민박집인데다 다른 숙소들은 모두 간판도 있었고 찾기도 쉬웠지만 이 곳은 골목에 있는데다 간판도 없었고 일반 가정집 같으니 어찌 쉽게 찾을 수 있었겠는가. 밤늦게 숙소를 찾아 헤메는 도중 현지인 할머니가 길을 찾는데 도와 주겠다고 하셔서 고마웠습니다. 독일에서 프라하로 온 후 중앙역 부터 살짝 긴장하고 있었는데 할머니 덕분에 긴장이 많이 풀렸습니다.
결국 전화를 해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숙소 옆 건물에 비디오 가게가 있으니 그 곳을 찾으면 다 왔다고 생각해도 됩니다.
이렇게 간판은 없고 일층에 아리랑하우스가 있다는 작은 표시가 있다. 아리랑하우스의 위치는 건물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 가야 합니다.
wifi 사용 가능 하며 password 는 아래와 같았다. 지금은 바뀌었을 수도 있으니 물어 보시길 바랍니다.
Wifi password : C86C87F42C100윗층이 남자 아래층이 여자인 구조이며 화장실도 위층 아래층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나무로 된 구조라 남자 층에 사람이 있으면 소리가 아래층에 울리더군요.
아침 저녁으로 숙소 관리 하시는 남자분이 밥을 해 주십니다. 이 것 저것 간식도 챙겨 주시고 여행중 다녀 본 민박집 중에서는 꽤 괜찮았던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침에 있는 프라하 팁투어도 알려 주시고 젊으신 분이라 말도 잘 통했었고요.
숙소 근처에는 미정 식당이라는 한식 집이 있다고 하는데 일정상 가보지는 못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