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ing

학암포오토캠핑장 (캐러반)

여름이 끝나고 해수욕장도 폐장한 학암포오토캠핑장에 다녀 왔습니다. 

주소 : 충남 태안군 원북면 옥파로 1152-37

네비를 따라서 잘 가긴 했는데 입구에서 표지판이 없어 조금 불편 하긴 했습니다. 캠핑장 내부에도 차량으로 카라반 사이트로 이동하는데 표지판이 없어 조금 더 헤멨습니다.

학암포 오토 캠핑장은 아래 사진과 같이 해변에서 조금 거리가 있고 바다쪽으로 바로 나가면 다른 글램핑장등이 있어 조금 돌아서 바다로 갈 수 있었습니다. 왼쪽 cu 편의점이 있는 쪽으로 나가면 도로가 바로 나오니 그쪽으로 이동하는 것도 바다로 나가는 방법 입니다.

캠핑장 내부에는 분리수거장, 화장실, 취사장등 시설들이 잘 관리 되어 있습니다.

 

종량제 봉투와 음식물 봉투를 500원에 구입하고 하룻밤 보내게 된 카라반 G02 주차는 바로 앞에 하면 됩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제일 안쪽에 화장실과 2층 침대 그리고 그 앞에 작은 4인용 테이블이 있습니다. 화장실에는 난방장치와 변기 샤워기 세면대가 있는데 물도 잘 나오고 깨끗 합니다. 비누등은 챙겨 오셔야 합니다.

 

출입문 맞은편에는 에어컨이 있는데 성능이 별로인지 상태가 별로인건지는 모르겠지만 작동은 하는데 조금 미덥지 않은 성능을 보여 줬던 에어컨이 있습니다.

 

 

출입문 오른쪽편에는 아래에 성인 2인 위에 작은 사이즈 2인이 잘 수 있는 침대가 있습니다. 침대가 작아서 성인은 사용이 어려울 것 같은 크기 입니다. 작은 침대 까지 포함해서 총 6인 정도는 사용 할 수 있는 카라반 입니다. 사진상의 TV 는 지상파를 시청 할 수 있으며 인터넷 사용은 안됩니다.

 

주방에는 전자렌지,냉장고, 핫플레이트,전기포트, 각종 식기,수저등이 있습니다. 머무는 동안 큰 불편은 없었는데 카라반이 에어컨이 있는데도 바다라 그런건지 다른이유가 있는 건지 모르겠지만 좀 습한 느낌이었습니다. 에어컨을 살짝 켜고 잤는데도 아침에 바닥이 쩍쩍 달라붙는 느낌이었습니다. 

 

바다로 가보면 오른쪽에는 발전소가 보이고 왼쪽에는 항구가 있고 가운데가 해수욕장입니다. 조개를 캐는 분들도 보이고 해수욕을 즐기는 분들도 있네요.

 

지도상에는 아래쪽이 학암포 해수욕장으로 표기 되어 있는데 이쪽이 해변이 더 깨끗하고 좋아 보입니다.

 

해수욕장 인근에는 구경거리가 없으니 학암포 선착장이나 어촌계수산물 판매장 구경을 해보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