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오스트리아 - 잘츠부르크 YoHo - International Youth Hostel

홈페이지 : http://www.yoho.at/
전화 : +43-662-879649
메일 : office@yoho.at

잘츠부르크에서 이틀 일정으로 묵었던 호스텔입니다. 역에서는 10분정도 걸어야 했던 것 같고 가는길 중간에 공사중인 구간이 있어 캐리어를 끌고 이동하기 조금 불편 했습니다. 체크인 시간인 12시 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체크인을 못하고 짐을 지하에 있는 공간에 맡겨 두고 잠깐 체크인 시간 까지 기다렸었습니다. 예약을 하다 보니 방이 하루 자고 다음날 방을 옮겨야 하게 되었는데 예약이 풀이라 같은 방을 쓰게는 변경 할 수 없다고 하더군요. 카드 보증금을 받는데 체크아웃시 모두 환불해 줍니다.

지하에는 음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주방과 짐 보관 할 수 있는 공간 세탁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겸 바에서는 조식과 석식을 유료로 먹을 수 있고 해피아워에는 글라스 와인이나 맥주를 2유로에 마실 수 있습니다.

호스텔 바로 옆에는 간단한 음식을 살 수 있는 슈퍼도 있습니다.

첫날은 3층에 있는 2인실에 묵었었는데 간단한 세면대가 방안에 있었고 화장실이나 샤워실은 공용이었습니다. 다음날 옮겼던 2층 방에는 발코니가 있었고 방안에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더군요. 아쉬웠던 점은 두 곳 모두 wifi 신호가 거의 잡히지 않았었습니다.

깨끗하고 잘 정돈된 느낌의 호스텔이었습니다. 저녁에 간단한 요기를 했었는데 해피아워에 마신 맥주나 와인 모두 나쁘지 않았습니다. 베지테리안 피자를 먹었었는데 이것도 괜찮더군요. 조식도 3.5 유로에 괜찮았습니다.

동양인들도 많고 한국사람들도 꽤 있었습니다. 젊은 사람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엘리베이터가 있어 편리했고 1층에 있는 휴계실도 크고 깨끗했습니다. 관광지까지의 접근성도 나쁘지 않아 잘츠부르크에 방문 한다면 고려해 볼 만 한 곳이라고 생각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