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용산의 문배동 육칼


* 주소 : 서울 용산구 문배동 34-1

* 전화번호 : 02-713-6204

* 영업 시간 : 평일(월~금) 09:30 ~ 20:30, 주말 09:30 ~ 16:30 , 매주 일요일 휴무

* 위치 : 삼각지역에서 가깝지만 용산 전자상가에서도 걸어갈 만한 거리 였습니다.

* 주차 :  불가능


용산에서 유명하다는 육개장 칼국수집. 육개장에다 칼국수 면을 넣어 먹는 곳입니다. 유명하다는 말은 많이 들었는데 찾아갈 기회가 잘 생기지 않더군요. 우연한 기회에 평일 오후에 한 번 들리게 되었습니다. 가게 전경이나 내부의 첫인상은 깔끔하지는 않아 보입니다. 나이 드신분들이 운영하시는 것으로 보이고 보통 메뉴는 육개장 칼국수나 육개장을 시키시는데 육개장 칼국수는 육개장과 칼국수와 반찬 몇가지가 나오고 육개장을 주문하면 육개장과 공기밥 그리고 칼국수 조금이 나온다고 합니다. 미리 알았더라면 육개장을 시켰을텐데..


맛은 생각보다 대단하지는 않다고 생각 합니다. 생각보다 알차지도 않았고 개인적인 입 맛으로는 상당히 자극적으로 짜고 매운 육개장의 맛입니다. 더더군다나 가격이 8,000원이라니 역시 소문난 맛집이라 음식 대비 가격이 대단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 가격을 내고는 다시 찾아 갈 것 같지는 않은 곳이라고 기록 하고 싶습니다. (물론 다른 많은 분들이 여전히 줄도 서시는 곳이라 생각이 다른 분들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 마포에도 분점이 생겼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