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ing

달숲 캠핑장 (2014/04/25~27)


- 주소 : 충북 제천시 금성면 산곡3길 153

- 전화번호 : 010-2301-5034

- 예약방법 : http://cafe.naver.com/dalsurp 까페에서 실시간 예약 페이지 확인 http://www.campingsearch.co.kr/campReserve/reserveTableStatus.asp?idx=413

- 가격
비수기
1일째 캠핑비 30,000원/일
연박시 55,000원 (5,000원 할인)

- 전기사용
조명등, 전기요, 노트북, 핸드폰충전등을 사용
전열기구 사용 금지 (전기히터,밥솥,커피포트,파티쿠커,전기후라이팬,전기오븐,전기그릴 등)

- 규칙
안락한 휴식을 위하여 소음금지 시간(에티켓타임)을 24시-08시로 정합니다.
반려동물은 입장이 불가 합니다. 


- 화장실
수세식이며 청소를 자주 하는 듯 하였습니다. 남자는 소변기 2개 좌변기 2칸으로 사이트 숫자에 비하면 좀 모자란 듯 한 느낌이었습니다. 사람이 붐비지만 않는다면 불편하지는 않을 정도라고 생각 됩니다.

- 샤워실
3~4칸 정도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 합니다. 각각의 칸이 분리가 되어 있으며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 청결합니다.

- 위생상태
청소를 자주 하시는 듯 하였으며 깨끗하고 조용한 캠핑장 입니다.

- 장점
사이트들 간격이 적절하게 떨어져 있고 캠핑장 분위기 전체적으로 조용하게 즐기는 분위기라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잘 손질되어 있는 곳 같은 느낌 이었습니다.

- 단점
진입로가 좁은 마을길을 거쳐 조명이 없는 산길로도 1km 이상을 들어가야 캠핑장이 나오기 때문에 밤에 도착했을 때 조금 놀랐습니다. 차량을 마주칠 일은 많지 않을 것 같긴 하지만 마주친다면 피할 길도 많지 않아 보였습니다.


- 사이트
전체가 평지로 이루어져 있는 곳인 줄 알았는데 6,7,8 번 부터는 점점 경사가 높아 집니다. 3,4번이 이 곳 캠핑장에서 가장 높은 곳입니다. 8번 사이트는 6,7번을 거쳐 가야 되는 곳으로 접근성이 조금 떨어집니다.





- 캠핑장에서 필요 한 것은 다 팝니다.



- 텐트도 작은 걸로 바꾸고 짐을 점점 줄이는 캠핑으로 가능 중.



- 캠핑장에서 만난 고양이. 밤새 쓰레기 봉지도 뒤지지 않고 얌전하게 주위를 산책 중


- 캠핑장 풍경 




- 주변환경
* 관광 
- 청풍호 - 유람선,모노레일(인터넷 예약 필요)
- 의림지 (우리나라 가장 오래된 인공폭포,인공호수)
제천 관광 안내 페이지 ( http://tour.okjc.net/cybertour/jecheon.html ) 
- 자드락길 2코스 ( http://blog.daum.net/keh125430/39 ) 캠핑장에서 약 30분 정도 차를 타고 이동하면 자드락길 2코스 시작 지점이 나옵니다. 얼음골에서 정방사길로 차량으로도 이동 가능 한 것 같은데 약 50분 ~ 1시간정도 포장된 길로 산행을 하다 보면 정방사가 나옵니다. 힘든 코스도 아니고 산책하듯 산에 오르면 청풍호가 내려다 보이는 정방사에 오를 수 있습니다. 다른 코스도 있지만 2코스가 산책하듯 걷기에 좋을 것 같아 선택 했는데 오르고나니 경치가 너무 아름다워 날씨가 좋을 때 다시 한 번 찾고 싶어 졌습니다.


- 제천 청풍호

 


- 정방사




- 내려가다 만난 다람쥐




- 제천 떡갈비
캠핑장으로 돌아가는 곳에 위치하고 있고 입소문이 있어 찾았습니다. 가격은 가장 저렴한 그냥 떡갈비가 21,000. 중요한 떡갈비 맛은 별로인데 반찬이 맛있더군요. 아쉬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