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ing

서산 오토캠핑장 버드랜드 (부남분교 캠핑장)

주소 - 충남 서산시 부석면 창리 산 18-2


전화번호 - 041-669-5678


예약방법 - 홈페이지 http://www.birdland.co.kr/camping/ 에서 예약 후 온라인 계좌로 입금하는 방법입니다.


가격 : 작년에 이어 올해도 방문 했는데 작년엔 35,000원 이었던 가격이 30,000원으로 내렸더군요.


전기사용 : 가능 (모든 사이트에 전기를 사용 할 수 있도록 콘센트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화장실 : 수세식 화장실


샤워실 : 여름에도 뜨거운 물로 샤워 가능 합니다.


위생상태 : 캠핑장은 깨끗 합니다. 하지만 모기도 많고 작년에는 없던 지네류 벌레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장점 : 샤워장엔 따뜻한 물이 나오고 수세식 화장실이 있습니다. 전기 사용이 가능 하며 공용 주방등 편의 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캠핑장 크기가 크지 않아 많이 북적이지 않습니다. 모기가 많을 것 같다며 방역도 해주시는 등 불편하지 않도록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 느낌입니다.


단점 : 주변 관광을 하려면 차를 타고 이동 해야 합니다. 가까운 곳에 큰 슈퍼가 없어 필요한 물건은 빠짐없이 챙겨 가야 합니다. 작년엔 없던 공용 개수대가 운동장 쪽에 위치하여 편해 졌지만 화장실이나 샤워실등은 학교 건물 뒷쪽에 위치해 계단을 올라가 이동해야 하므로 조금 불편 합니다. 


주변환경 : 주변에 간월암이나 철새박물관등의 관광지가 있으며 차를 타고 10~15분 정도면 이동 가능 합니다. 가장 가까운 해변은 청포대해수욕장이며 썰물일때 조개잡이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담한 캠핑장으로 모든 것이 갖추어진 편안한 캠핑을 원하는 분들이나 처음 캠핑을 시작하는 분들이 만족 할 만한 캠핑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캠핑장 사이로 잔디도 깔려 있어 캠핑장에 놀러 올때 배드민턴 라켓이나 공 한 개 쯤 챙겨 가면 더욱 좋은 곳 입니다. 





캠핑장 전경입니다. 사이트에는 자갈이 깔려 있습니다. 비가 엄청 쏟아지는 날씨에도 배수가 잘 되더군요.





분교에서 캠핑장을 바라 본 모습입니다. 사진 찍은 곳 바로 뒷 쪽이 화장실,샤워실,공용주방이 있는 곳입니다.





화장실,샤워실,공용주방 건물 입니다.



샤워실 입니다.



샤워실 내부 입니다.



화장실 입니다.





작년엔 안보이던 이런 벌레가 종종 보이더군요.








* 사이트 배치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