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추락
-
나에게 돌아올 것을 생각 하고 남에게 하는 행동은 진심이 아니다.
- 겉으로 드러나는 사람의 점수 때문에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평가 하기 쉬워진 세계지만 진정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알 수는 없다. 진실이 사라진 가면을 쓰고 사는 세상이다.
게임 테스터
-
내 머리 속에서 만들어 내는 두려움이다. 그래서 다른 사람은 보지 못하고 나만 보고 느낄 수 있으며 심지어 현실과도 같다.
닥치고 춤춰라
- 성에 대한 욕구를 스스로 깔끔하게 해결 했다고 생각했지만 또한 그 것은 아는 사람들에게 떳떳하게 드러내지 못 할 만큼의 무게를 가지고 있었다. 같은 욕구를 가진 대상을 해치거나 자기가 죽어서도 해결이 되지 않을 만큼.
샌주니페로
세상에서 누려 본 것이 아무 것도 없는 여자와 모든 것을 겪어본 여자. 그녀들은 서로에게 끌리지만 각자의 이유로 쉽게 엮일 수 없었지만 사랑을 확인 할 수 있었고 상대방에 대해 이해 하려 노력해 서로의 어둡고 아픈 과거를 벗어나 새로운 미래로 나아갈 수 있었다. 그 미래가 항상 행복 할 수는 없을 지도 모르지만 그 것이 삶이니까.
인간과 학살
주인공은 자신이 정확히 무슨 짓을 하는지 알고 싶지 않아서 스스로 마스크를 썼다. 의도치 않게 마스크가 벗겨진 군인은 괴로워 하지만 결국 그는 자신의 행복을 위해 다시 스스로 마스크를 쓰게 된다. 어찌 될 지 모를 미래를 위해 현재를 희생당하는 등장 인물들.
미움받는 자
현실 보다는 온라인에서 더 격한 감정을 손쉽게 표출하는 그 들. 그들은 그들이 온라인에서 타인에 대해 공격적으로 쏟아 낸 말들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있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