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체스키크롬로프 - 아달베르크 펜션

홈페이지 : http://cafe.daum.net/Adalbert

주소 : Masna 16 Cesky Krumlov

전화 : 001 420 734 70 30 34, 070-8269-1555 (한국에서 전화 할 때) , 00420 734 70 30 34 ( 유럽에서 전화 할 때 )


보통 체스키크롬로프로 갈때 버스로 이동하는 것 같은데 기차로 이동하여 지도를 보고 숙소를 찾아 갔습니다. 시간 여유가 있다면 마을 구경도 하면서 걸어가기 괜찮은 거리 였다고 생각 합니다. 마을에 진입하면 캐리어를 끌고 다니기 힘든 길로 바뀝니다. 지도를 보고 숙소를 찾았는데 하필이면 뒷문쪽으로 가서 다시 골목길을 걸어 나가 정문을 찾아야 했었습니다.


숙소는 엘리베이터 없는 계단을 올라 가야 합니다. 도착 했을 때 사장님은 안 계셨고 일하시는 분이 친절하게 지도와 레스토랑 관광지등에 대해 친절하게 알려 주셨습니다.


방에는 작은 tv가 있었고 욕실 그리고 작은 창문 하나가 있었습니다. 작은 냉장고도 하나 있었는데 상태는 별로 좋지 않아 보이더군요. 날씨가 추웠는데 밤새 춥게 잤습니다. 방에 있는 라지에이터가 정상이 아닌 것 같더군요. 아니면 난방을 제대로 해주지 않았던가요. 그리고 묶었던 방이 복도 안쪽이었는데 방에선 wifi 신호가 안잡힙니다. 아래층에 wifi 를 설치해 놓아 방이 있는 위층 까지는 신호가 잡히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계단이랑 가까운 방은 신호가 잡힐 수도 있겠지만 이 부분은 좀 불편 했습니다.

사장님은 떠나는 날 아침에 만났는데 친절 하셨습니다. 레스토랑과 펜션을 같이 운영하셔서 조식을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는데 조식이 꽤 괜찮더군요. 레스토랑이라 서빙도 해주시더군요. 조식은 빵과 과일등입니다. 아침 일찍 출발 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는 샌드위치등을 준비해 주시기도 하는 것 같더군요.

떠나는 날은 가방을 맡겨 놓고 체스키크롬로프를 좀 더 둘러 보았습니다. 말씀하시면 기차 시간에 맞춰 사장님이 택시를 불러 주십니다.


 

반응형